홈페이지 제작과정

홈페이지 제작과정-위드스쿨의 홈페이지 제작과정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.
  • step 01 - 제작의뢰

    STEP 01 - 제작의뢰

    전화 or 온라인으로 제작의뢰 및 견적상담을 해 드립니다.

    상담전화 1566-3086, FAX 051)501-3087

    온라인 견적의뢰
  • step 02 - 견적서 발송

    STEP 02 - 견적서 발송

    상담하신 내용을 토대로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.
    (E-mail, FAX, 우편등)

  • step 03 - 제작계약

    STEP 03 - 제작계약

    발송한 견적금액을 기준으로 제작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    - 방문 : 방문절차 협의 후 계약서류지참 방문(부산, 경남일부지역)
    - 우편 : 계약내용 협의(전화) , 계약서류 도장 날인 후 등기로 발송(전국)

  • step 04 - 제작신청

    STEP 04 - 제작신청

    계약이 체결되면 위드스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제작신청서를 작성 합니다.
    (직접 작성이 힘드신 경우, 위드스쿨에서 입력을 대행해 드립니다.)

    온라인 제작신청
  • step 05 - 홈페이지 제작

    STEP 05 - 홈페이지 제작

    아래의 절차로 홈페이지 제작이 이루어집니다.

    • 회원가입
    • 시안제작
    • 실시간 제작확인
    • 홈페이지 제작

    1. 자료수령 -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, 준비한 자료와 문서를 등록 온라인 제작신청

    2. 시안제작 - 제출한 자료를 기준으로 디자인 시안제작

    3. 실시간 제작확인 - 온라인에서 제작 단계별 (시안, 제작중인 홈페이지)로 실시간 확인가능 실시간 제작확인

    4. 홈페이지 제작 - 제출한 자료와 통과된 시안으로 홈페이지 제작

  • step 06 - 제작완료

    STEP 06 - 제작완료

    • 제작완료(완료보고)
    • 홈페이지 오픈

    1. 제작이 완료되면 학교에 완료 통보후 완료보고 서류를 제출합니다.
    - 방문 : 방문일자 협의 후 각종서류를 지참 (부산, 경남 일부지역)
    - 우편 : 필요한 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등기로 발송 (전국)
    ※ 완료보고 서류(완료보고서, 청구서, 세금계산서, 인감증명서 등) 기타필요한 서류가 있으면 반드시 사전에 요청하셔야 합니다.

    2.완료보고서 제출 후 14일 (2주) 이내에 제작대금을 결제 하셔야 합니다.

    3. 홈페이지 오픈 : 학교별 통합 관리모드를 최종 세팅해 드립니다.
    ※ 도메인 정보변경
    - 신규 : 도메인 구입시 신규홈페이지에 연결
    - 기존 : 도메인 네임서버에 정보 변경
    - 1차 : cnk-em.com 210.114.221.70

  • step 07 - 유지보수관리

    STEP 07 - 유지보수관리

    계약기간동안 위드스쿨 홈페이지or통합관리모드에서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지원합니다.

    피드백 게시판